상단여백
기사 (전체 242건)
식품업계 다양한 소식
티젠이 '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'에 참가, 다양한 소비자와 만났다. 지난 1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...
강민주 기자  |  2017-05-22 12:27
라인
코스메틱 브랜드가 선보이는 와인은?
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. 와인은 품종, 생산지역 등에 따라 이름이 다르게 붙여져 와인 라벨 읽는 법을 배워야 할 정도로 어려운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11-17 16:02
라인
앉으나 서나 커피 생각
최근 집이나 직장에서 편히 마실 수 있거나 직접 커피를 제조해 마시는 이른바 홈카페족을 겨냥해 다양한 커피 제품들이 나왔다. 커피 맛은...
박신혜 기자  |  2016-09-23 10:48
라인
나는 혼자서도 잘 마신다
최근 '나 혼자' 열풍과 함께 혼술이 트렌드다. '혼자 마시는 술'을 뜻하는 혼술은 혼자서도 완벽한 분위기...
박신혜 기자  |  2016-09-19 20:09
라인
직장인 입맛 사로잡는 간식
많은 직장인들이 스트레스를 풀거나 졸음을 쫓기 위해 먹는 간식. 이제 단순한 간식은 끝났다. 요즘 트렌드는 씹어먹는 간식, 숙취해소용 ...
박신혜 기자  |  2016-09-19 15:55
라인
얼려먹는 간식 '히트다! 히트!'
열대야에 잠못이루는 요즘, 차가운 간식 인기가 높다. 얼려서 시원하게 즐기는 ‘프로즌 푸드’는 아기 간식부터 어른간식까지 다양하게 출시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6-08-16 16:07
라인
면역력 관리는 ‘밸런스 푸드’가 해결해 주지
찜통더위에도 감기로 앓고 있는 이들이 많다. 실내외 온도 차가 심한 여름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다는 사실 알고 있는가. ...
김효선 기자  |  2016-07-21 17:41
라인
과일 삼킨 ‘탄산수’ 취향별로 즐기자
최근 커피나 물 대신 탄산수를 즐겨 마시는 이들이 늘어났다. 각종 첨가물과 당분 함량이 높은 시중 음료보다 칼로리도 적고 톡 쏘는 목 ...
김효선 기자  |  2016-07-20 17:37
라인
‘무균포장지’ 제품으로 맛과 안전성 높이다
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요즘,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것은 먹거리 안전과 식중독 관련 문제다. 음식을 몇 시간만 냉장고에 넣어놓...
김효선 기자  |  2016-07-18 17:25
라인
글로벌 아침 식단 엿보기
아침식사는 하루 컨디션을 좌우하며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귀찮게 느껴지더라도 꼭 챙겨먹는 것이 좋다. 매일 아침밥과 국, 반찬...
김효선 기자  |  2016-07-14 11:51
라인
‘내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다’ 식품업계 점령한 모디 슈머
같은 음식도 자신만의 조리법으로 색다르게 제품을 즐기는 '모디 슈머'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. 모디 슈머란 '수정하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7-04 18:03
라인
올 여름 끊이지 않는 '청포도' 열풍
청포도 열풍이 끊이지 않고 있다. 달콤한 망고와 쌉싸름한 자몽이 음료, 주류업계를 강타했가면 올해는 피부미용, 피로회복에 좋은 싱그러운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27 11:18
라인
캠핑 술도 내 스타일 대로 즐기자!
캠핑 인구가 400만 명이 넘어서면서 단순 캠핑을 즐기는 것이 아닌 자신의 스타일대로 캠핑을 즐기는 개성 캠핑족이 늘고 있다. 캠핑에서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24 18:26
라인
현명한 소비자 색다른 레시피 만들기 인기
모디 슈머는 수정하다(modify)와 소비자(consumer)를 조합한 신조어다.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레시피로 재창조하는 적극적인 소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23 18:51
라인
단 맛과 짠 맛의 환상적 조화, '단짠' 바람이 분다!
'단짠'은 2030 여성들 사이에서는 익숙한 단어다. ‘단짠’은 중독성이 있는 달고 짠 맛을 의미한다. 단 것을 먹은 후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23 17:51
라인
바람이 분다~ 외식업계 '버디 마케팅'
외식업계에서 매장을 찾은 고객과 대화, 스킨십을 나누며 친밀감을 형성하는 '버디(친구) 마케팅'바람이 불고 있다. 혼자 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17 15:54
라인
간편식, '하우투잇' 네이밍 바람~
간편식 업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이름을 통해 먹는 법을 알려주는 '하우투잇' 네이밍이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16 16:41
라인
우리아이 위한 'VIB 제품'
내 아이에게만큼은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들의 공통된 마음이다. 특히 아이들의 먹거리에 있어서는 더욱 예민할 수밖에 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16 13:55
라인
식음료업계, 무더위 대비 '아이스 마케팅'
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도 되기 전에 전국의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매일 같이 무더운 날씨가 계속됐다. 일기예보에 따르면 6월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16 11:55
라인
식음료업계, '순한 맛'에 빠진 저자극 마케팅
'술도 순하게 마신다'는 저도주, 탄산주 열풍이 계속된다. 최근에는 바나나 맛 주류 등 과일의 맛과 향을 첨가한 제품은 ...
김기연 기자  |  2016-06-15 16:59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