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여백
기사 (전체 6건)
[숫자로보는스타일] K-뷰티 전파 일등공신 '코스맥스'
'숫자로 본 스타일' 여섯 번째 분석대상기업은 화장품 ODM 전문기업 코스맥스다. 2014년 3월1일 코스맥스비티아이(주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5-06-11 10:34
라인
[숫자로보는스타일] 꾸준한 성장세 LG생활건강 파헤쳐보기
'숫자로 보는 스타일' 다섯 번 째 분석 대상기업은 LG생활건강(이하 LG생건)이다. 2001년 4월 LG화학에서 분할 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5-06-05 11:26
라인
[숫자로보는스타일] 뷰티업계 ODM 방식 정착시킨 '한국콜마'
업계 최초로 ODM 방식을 정착시킨 한국콜마가 네 번째 분석 대상 기업이다. 한국콜마는 2012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5-05-28 09:00
라인
[숫자로보는스타일] 브랜드숍 선두주자 '미샤'
'숫자로 본 스타일' 세 번째 순서는 '미샤(MISSHA)' 브랜드로 유명한 에이블씨엔씨다. 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5-05-21 10:55
라인
[숫자로보는스타일] 카라 내세운 코리아나화장품 성적표는?
'숫자로 본 스타일' 두 번째 순서로 코리아나화장품을 분석했다. 코리아나화장품은 라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5-05-13 09:33
라인
[숫자로보는스타일] 한류 쇼핑몰 '스타일난다'
‘스타일난다’는 쇼핑몰 창업자들의 롤모델이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몰이다.2006년 설립됐으며 2007년 1월 법인전환 이...
정현혜 기자  |  2015-05-07 10:56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